상단여백
HOME 전국 수도권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업사이클 전국 학생대전 공모전전국 대학생 대상 기발한 업사이클 아이디어 발굴 위해 개최
   
▲ 광명업사이클 전국 학생대전 공모 포스터
[스파크뉴스]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발한 업사이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총 상금 1천 100만 원 규모의 국내 최초 ‘업사이클 전국 학생대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예술성과 창의성을 갖춘 업사이클 작품을 모집하며, 재활용 소재로 한 제품이나 패션용품, 생활용품, 가구, 공공 설치물 등의 예술작품이면 모두 출품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오는 3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작품 설명 및 세부설명이 담긴 문서와 작품 실물사진을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로 작품 실물이 아닌 서류만 심사하며,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2차 심사를 받을 수 있다. 2차 심사에는 실물 작품을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한다.

최종 수상작은 대상 300만 원, 금상 각 150만 원, 은상 각 100만 원, 동상 각 50만 원의 상금과 상장 등이 주어지며, 입상작은 추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전시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민근 기자  jobcodi@jobcodi.com

<저작권자 © 스파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