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제
뉴미디어기자협회, '제4회 대한민국 벤처농업인 대상' 시상식 성료

 

 

 

'제4회 대한민국 벤처농업인 대상' 시상식에서 박민근 회장과 수상자들

△ 김승호 대표 (연천승마공원)

△ 박형희 대표 (농업회사법인 비버리힐스팜(주))

△ 안애경 대표 (늘꽃피다카페)

△ 박현경 대표 (상황조은농장)

△ 곽동욱 대표 (백학농장)

△ 이수진 대표 (오늘의 빵 & 책방 내일)

△ 서선경 대표 (연천애서농장)

 

뉴미디어기자협회(회장 박민근)는 7월 23일 오후 1시 연천군농업기술센터에서 '제4회 대한민국 벤처농업인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수상자로는 연천승마공원의 김승호 대표, 농업회사법인 비버리힐스팜(주)의 박형희 대표, 늘꽃피다카페의 안애경 대표, 상황조은농장의 박현경 대표, 곽동욱 대표, 오늘의 빵 & 책방 내일의 이수진 대표, 연천애서농장의 서선경 대표가 수상의 명예를 안았다.

 

연천 승마공원의 김승호 대표는 국제규격에 맞춘 체계화된 시설을 구축함과 동시에 가족친화적인 농촌 체험농장을 운영하여 소비자들에게 승마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품질관리와 마케팅 측면에 있어 경영혁신을 이룬 공로를 인정받았다.

 

농업회사법인 비버리힐스팜(주)의 박형희 대표는 스마트팜 기술을 적용하여 농민들이 신선한 상태의 송로버섯을 더욱 편리하게 재배하면서 수확율을 높이는 기술을 개발하였고,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품질 좋은 송로버섯을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유통체계를 구축한 것에 대해 경영, 기술 혁신을 이뤄낸 공로를 인정받았다.

 

상황조은농장의 박현경 대표는 상황버섯 농장에 스마트팜 시스템을 통한 기술혁신으로 원가를 절감하여 소비자들에게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상황버섯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경영혁신을 이뤄낸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외 수상자들도 각자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 이름에 올랐다.

 

뉴미디어기자협회 박민근 회장은 “대한민국 벤처농업인 대상은 농업분야 사업에서 기술, 경영에 있어 혁신을 이뤄낸 벤처농업인을 찾아 널리 알리는 행사로 현재 우리나라 벤처농업 분야를 발전, 확장 시키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뉴미디어기자협회는 정치적 중립단체로 기존의 매체 시장을 빠르게 대체해 나가고 있는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맞춰 사회공영의 이념으로 뉴미디어 환경에 맞는 언론문화 창달과 뉴미디어 언론의 건전한 발전을 지원하여 언론의 비판과 감시기능을 강화하고, 국민의 알권리를 지키기 위해 설립된 단체이다.

 

본 시상식 후원에는 시선뉴스, CAM뉴스, 스파크뉴스, 등의 여러 언론사 및 단체가 함께했다.

 

 

한기찬 기자  mata1414@naver.com

<저작권자 © 스파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기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